국제위러브유[회장 장길자]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

2022. 1. 19. 20:51봉사 이야기



주거취약계층 노후주택 보수 봉사 활동 펼친 

-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[회장 장길자] -

 

▲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[회장 장길자] 회원들이 울산 중구와 북구에서 주거환경 개선작업을 벌이고 있다.   

 

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사람 간 단절과 고립이 심화되자 취약계층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해 따뜻한 보금자리를 지원하는 활동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. 바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[회장 장길자]가 전개하는 겨울맞이 주거환경 개선작업 봉사활동입니다. 국제위러브유[회장 장길자] 울산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간 북구와 중구 취약계층 주택 보수에 나서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0-MFBLnrRk8 

 


온 인류를 지구촌 가족으로 여기는 국제위러브유[회장 장길자]는 ‘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’라는 표어에 걸맞게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하는 단체입니다. 건강한 지구,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지향하는 ‘세이브더월드(Save the World) 프로젝트’를 통해 재난구호, 난민과 여성지원, 의료지원, 교육지원, 헌혈, 환경보호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국제위러브유[회장 장길자]는 울산에서도 명절 때마다 어려운 이웃을 돌아보며 식료품세트와 방한용품을 지원했고, 겨울철 먹거리인 김장김치를 직접 담가 취약계층에 전달했습니다.

 

 

https://intlweloveu.org/ko/social-welfare/

 

지역사회 복지 -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

 

intlweloveu.org

국제위러브유[회장 장길자] 취약계층 주거환경개선 봉사활동